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바라던 바다' 헤드 셰프 이지아, 달콤 살벌 요리실력 공개

입력 2021-07-13 10:21

방송: 7월 13일(화)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3일(화) 밤 9시

 
'바라던 바다' 헤드 셰프 이지아, 달콤 살벌 요리실력 공개

헤드 셰프 이지아가 독특한 레시피를 선보였다.

13일(화)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바라던 바다'에서는 두 번째 영업과 함께 헤드 셰프 이지아가 선보이는 특별한 메뉴들이 공개된다.

이날 두 번째 영업을 앞두고 헤드셰프 이지아는  요리에 모든 열정을 쏟았다. 이지아는 손님들이 만족할만한 메뉴를 만들고자 바쁜 드라마 스케줄 속에서도 틈틈이 포항 한정 메뉴 개발을 진행해왔다. 직접 레시피를 연구하며 헤드 셰프로서의 책임감을 드러낸 것.

이지아가 준비한 두 번째 영업 메인 메뉴는 전복 요리. 영업을 몇 시간 앞두고 본격적으로 요리를 시작한 이지아는 "내가 아작내기(?) 전문이다"라며 달콤 살벌한 모습으로 채소와 전복을 다졌다. 무뎌진 칼날을 능숙하게 가는 모습은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렇게 준비한 재료로 시작된 이지아 표 스페셜 메뉴는 바로 '전복 와플'이었다. 능숙하게 요리를 진행하던 이지아는 연습 때와 다른 현장 상황에 부딪히며 난감함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예상치 못했던 상황도 잠시, 이지아는 즉석에서 레시피를 대폭 수정하는 등 침착하게 요리를 하며 먹음직스러운 '전복 와플'을 성공적으로 완성했다. 첫 음악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하게 된 로제는 "전복 와플은 처음 들어보는 것 같다"며 이지아의 '전복 와플'에 남다른 관심을 보였다.

헤드 셰프 이지아 표 퓨전 요리 '전복 와플'의 레시피는 7월 13일(화)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바라던 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바라던 바다' 스페셜 음악 알바생 로제, 독보적 존재감 발산 '바라던 바다' 로제 스페셜 필름 공개…청량미 가득 'Gone' '바라던 바다' 공연 시작…포항 바다서 펼쳐진 환상의 하모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