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티아라 "숙소 생활 당시 귀신과 함께 살았다"

입력 2021-07-10 13: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는 형님' 티아라 "숙소 생활 당시 귀신과 함께 살았다"

그룹 티아라가 과거 숙소생활 당시 겪었던 이야기를 풀었다. 

10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거짓말' '보핍 보핍' '너 때문에 미쳐' '롤리 폴리'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중인 그룹 티아라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최근 '아는 형님' 촬영에서 티아라는 몇 년 만의 완전체 활동인만큼 반가운 히트곡 댄스 메들리를 선보였다. 특히 무대 소품을 사비로 직접 준비해오는 열정으로 현장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멤버들이 전한 티아라 에피소드 역시 눈길을 끌었다. 함은정은 "숙소 생활 당시 귀신과 함께 살았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큐리 역시 본인이 목격한 귀신에 대해 언급하며 에피소드에 리얼함을 더했다. 함은정은 "그 귀신 덕분인지 그 숙소에 살 때 티아라가 가장 잘 나갔다"라고 덧붙이며 귀신에 향한 고마움(?)을 드러냈다는 후문.

티아라 멤버들이 밝힌 귀신 동거 에피소드는 10일(토)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만나볼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지연, 시원한 폭로 "나만 리더 못 해봤다" '방구석 1열' 정재승 교수X마블 영화 특집! "시간여행 가능하다?" '알고있지만' 송강X한소희 '꽁냥' 모드…이대로 로맨스 꽃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