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2PM 출연! 여전히 완벽한 '인간 탑 쌓기' 군무

입력 2021-07-03 10:27

방송 : 7월 3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7월 3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2PM 출연! 여전히 완벽한 '인간 탑 쌓기' 군무

돌아온 '원조 예능돌' 2PM이 형님학교에 찾아온다.

3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정규 7집으로 컴백한 그룹 2PM이 출연한다. 군 복무를 마친 후 약 5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2PM의 형님학교 나들이가 기대감을 안긴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 참여한 2PM은 '짐승돌' '성숙돌'로 사랑받았던 명불허전 '원조 예능돌'답게 여전한 끼과 센스를 뽐냈다.

이날 형님들과 2PM은 팀을 나눠 '물총 참참참' '밀가루 노래방' 게임으로 대격돌을 펼쳤다. 게임에 앞서 두 팀은 기선제압을 위해 열띤 응원전으로 뜨거운 대결을 예고하기도 했다. 2PM은 녹슬지 않은 인간 탑 쌓기 군무를 선보여 현장의 감탄을 자아냈다.

본격적으로 게임이 시작되자, 형님들과 2PM은 불타는 승부욕으로 녹화장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2PM은 '밀가루 노래방' 게임에서 신박한 상모 댄스로 유쾌한 웃음을 전했다.

돌아온 '원조 예능돌' 2PM의 활약상은 3일(토)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만나볼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2PM 출연! 택연, 군 간부로 오해 받은 사연? '아는 형님' 고두심, 강호동과의 황당 루머 속시원하게 털어놔 '아는 형님' 이호철, 강호동에 '뿌뿌~' 애교 전수 받아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