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해방타운' 윤혜진, 딸 지온이 위해 블랙핑크 커버 댄스 도전

입력 2021-06-28 16:38 수정 2021-06-28 18:35

방송 : 6월 29일(화) 밤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6월 29일(화) 밤 10시 30분


윤혜진이 딸 지온이를 위해 블랙핑크 댄스를 배웠다.

29일(화)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이하 '해방타운')에서 발레리나 윤혜진이 인생 최초로 걸그룹 커버 댄스에 도전한다.

최근 '해방타운' 촬영에서 윤혜진은 딸 지온이에게 춤을 가르쳐주기 위해 직접 댄스 학원을 방문했다. 이어 평소 딸이 좋아하는 그룹 블랙핑크의 춤을 배우기 시작했다. 스튜디오에서 VCR 영상을 지켜보던 출연진은 “혜진 씨는 발레리나니까 커버 댄스도 잘 출 것”이라며 한껏 기대감을 드러냈다.

윤혜진은 모두의 기대에 부응하듯 유연하게 웨이브를 소화하며 명불허전 발레리나 면모를 뽐냈다. 하지만 금세 충격적인 춤 실력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놨다. 특히 윤혜진의 반전 춤 실력을 본 이종혁은 “왜 이렇게 짠하냐”라며 안타까워했다. 모두를 탄식하게 만든 윤혜진의 춤 실력은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어 윤혜진은 딸 지온이와 영상통화를 하며 종일 배운 블랙핑크 춤을 선보였다. 무아지경으로 댄스에 몰입한 엄마를 보던 지온은 “나 지금 친할머니 집이야”라는 충격 발언으로 윤혜진을 당황하게 했다. 같은 며느리 입장인 장윤정 역시 이 모습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딸과의 통화를 마친 윤혜진은 귀가 후 본인도 엄마와 전화 통화를 했다. 오랜만에 목소리를 들으며 반가워하던 모녀는 평소 하기 어려웠던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눴다. 윤혜진은 엄마에게 “나 발레 그만뒀을 때 어땠어?”라고 물었고, 윤혜진의 엄마는 예상 밖의 대답으로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처음으로 엄마의 솔직한 심경을 들은 윤혜진은 놀란 듯 잠깐 말을 잇지 못했다. 윤혜진의 엄마가 딸에게 전한 솔직한 한 마디는 무엇일까.

대세 걸그룹 블랙핑크 커버 댄스에 도전한 발레리나 윤혜진의 해방라이프는 6월 29일(화)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에서 공개된다.
 
'해방타운' 윤혜진, 딸 지온이 위해 블랙핑크 커버 댄스 도전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해방타운' 이종혁, 여수 먹방 여행 떠나…고창석 합류한 이유는? '해방타운' 장윤정 "흙은 남편과 똑같아, 살살 달래줘야 한다" '해방타운' 무용수 윤혜진, 꿈의 발레단 그만 둔 이유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