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고두심, 강호동과의 황당 루머 속시원하게 털어놔

입력 2021-06-26 09:41

방송: 6월 26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26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고두심, 강호동과의 황당 루머 속시원하게 털어놔

배우 고두심이 '아는 형님'에서 강호동과 얽혔던 황당한 루머에 대해 털어놨다.

26일(토)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영화 '빛나는 순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주연배우 고두심, 지현우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아는 형님' 녹화에 참여 한 두 사람은 유쾌한 입담으로 형님들과 '꿀 케미'를 이뤘다. 고두심은 등장부터 강호동에게 "호동이 잘 지냈니? 너 보러 왔어"라는 인사로 형님학교를 뒤집어놨다. 이어 함께 전학 온 지현우에 대해 "사랑은 변하는 거야"라는 너스레로 형님들의 환호성을 샀다.

이날 고두심은 과거 강호동과 얽혔던 황당 루머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고두심은 "호동이랑 나랑 연애했다는 소문은 1000% 루머다"라며 속 시원하게 선을 그었다. 해당 루머가 퍼졌을 당시 주변에서 받았던 시선에 대해 최초로 밝히기도 했다. 또한 '빛나는 순간' 게시글에서 발견한 강호동 관련 댓글을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번 녹화에서는 고두심과 강호동의 놀라운 평행이론부터 고두심의 어마어마한 이력까지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화두에 올라 놀라움을 자아냈다.

국민엄마 고두심과 함께하는 형님학교는 26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태항호, 감동 스토리 공개 "김희선이 결혼반지 선물해 줬다" '아는 형님' 이호철, 강호동에 '뿌뿌~' 애교 전수 받아 '아는 형님' 채정안 "'커피프린스' 아직도 재방료 들어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