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디어판다' 아스트로 MJ 출연! 장기자랑 실력은?

입력 2021-06-23 11:45 수정 2021-06-23 13: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이디어판다' 아스트로 MJ 출연! 장기자랑 실력은?

스튜디오 룰루랄라 '㈜아이디어판다'에 아스트로 멤버 MJ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아이디어판다'는 JTBC스튜디오의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제작하는 신규 웹 예능으로 기존에 없던,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제품을 만드는 커머스형 프로그램이다. 3MC인 만화가 김풍, 소녀시대 써니, 개그우먼 이은지가 여러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활약 중이다.

오늘(23일) 공개되는 '㈜아이디어판다'에는 아스트로 MJ가 의뢰 회사의 신입사원으로 분해 함께 한다. '아이디어판다' 사무실에 의뢰를 하러 온 MJ에게 이은지는 장기자랑을 요청했고, 즉석에서 가창력을 뽐내며 노래를 부른 MJ로 분위기가 한껏 달아올랐다고. 본격적인 아이디어 회의 시작에 앞서 MC들은 서로에게 '풍가르시니아' '써니사이드업' '실버랜드' 등의 애칭을 붙여줘 화기애애함을 뽐내기도 했다.

첫 의뢰 주인공은 K-컬처에 반해 한국행을 결정, 패션 유튜버 꿈나무라고 밝힌 알파카 캐릭터다. 알파카와 관련된 아이디어 상품을 제작하게 된 이들은 K-컬처를 접목시켜 아이디어 개발에 착수, 기발한 아이디어가 쏟아졌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새로운 아이디어 제품 개발 과정과 좌충우돌 스토리가 펼쳐질 '㈜아이디어판다'는 6월 23일(수) 저녁 5시에 스튜디오 룰루랄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스튜디오 룰루랄라 신규 콘텐트, '㈜아이디어판다' 론칭!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