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바라던 바다' 포스터 공개! 여섯 멤버들의 케미 발산

입력 2021-06-17 15:34

첫 방송: 6월 29일(화)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 방송: 6월 29일(화) 밤 9시

'바라던 바다' 포스터 공개! 여섯 멤버들의 케미 발산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JTBC '바라던 바다'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17일(목) 오후 공개된 JTBC '바라던 바다'의 공식 포스터에는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윤종신, 이지아, 이동욱, 온유, 김고은, 이수현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프로그램의 주 무대가 되는 해변에 서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근 진행된 '바라던 바다'의 촬영에서 여섯 멤버들은 바를 찾은 손님들을 위해 요리와 음악을 준비했고, 인테리어와 운영에 필요한 위한 모든 준비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이들이 바 운영을 준비하는 모습은 앞선 티저 영상으로 공개된 바 있다. 당시 보여준 이들의 편안한 호흡이 포스터 속 표정에서 그대로 드러나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바라던 바다'의 포스터는 공식 홈페이지(https://tv.jtbc.joins.com/barada) 및 JTBC 공식 인스타그램 (@jtbc.insta), '알바생 바다씨' 인스타그램 (@barda_se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바라던 바다'(연출 송광종)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라이브바에서 직접 선곡한 음악과 직접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스타들과 그 곳을 찾은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은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6월 29일(화)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바라던 바다' 김고은→이지아까지…감성 티저 3종 공개 '바라던 바다' 첫 번째 스페셜 게스트! 블랙핑크 로제 출격 윤종신-이지아-이동욱…JTBC 새 예능 '바라던 바다' 6월 첫방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