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재명, '공개행보' 윤석열 향해 "공부 열심히 하길"

입력 2021-06-10 18: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이재명 '공개행보' 윤석열 향해 "공부 열심히 하길"

이재명 경기지사가 공개 행보를 시작한 윤석열 전 검찰총장을 향해 "열심히 공부해서 국민의 훌륭한 도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오늘(10일) 국회 간담회에 참석해서 이같이 자신의 입장을 밝힌 건데요. 다만 공수처가 윤 전 총장 수사를 착수한 것에 대해서는 "처음 듣는 얘기"라며 "나중에 알아보고 말하겠다"고 말을 아꼈습니다.

2. 송강호, 칸영화제 경쟁부문 심사위원 위촉

다음 소식입니다. 배우 송강호 씨가 다음 달 열리는 제74회 칸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심사위원으로 공식 초청받았습니다. 한국 영화인이 칸 영화제 경쟁 부문 심사위원으로 활동하는 건 한국 영화인으로서는 다섯 번째, 남자배우로서는 최초인데요. 송강호 씨는 비경쟁 부문 초청작인 한재림 감독의 '비상선언'에도 주연으로 출연해 레드 카펫을 밟을 예정입니다.

3. <썰전 라이브> 여권 대선 판도는?…대권주자 '깜짝 3위' 박용진 출연

이어서 잠시 후 <썰전라이브>에서는 여권 대선주자 지지도에서 정세균을 제치고 깜짝 3위에 오른 인물이죠. 더불어민주당 박용진 의원이 출연해 대선 판도에 대한 얘기들을 나눠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범야권의 유력대선주자로 거론되는 윤석열에 대한 여야 의원들의 공방도 펼쳐질 예정이니까요, 많은 시청 부탁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이시각 다정회>의 백다혜였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