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5월 14일 (금) 뉴스ON 다시보기

입력 2021-05-14 15: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 전용우의 뉴스ON > 시작하겠습니다.

1. 오늘부터 AZ 백신 2차 접종 시작

오늘(14일)부터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2차 접종이 시작됐습니다. 60~64세 연령층의 백신 접종 첫날 예약률은 18%대입니다. 미국 보건당국이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들에 대해서 대부분의 실내외 공간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아도 된다고 권고한 소식까지 < 오늘의 시사현장 > 에서 알아보겠습니다.

2. 총리·장관 임명 재가…국민의힘 청와대 앞 항의

문재인 대통령이 총리와 장관후보자 2명에 대해 임명을 재가한 이후에 더불어민주당 지도부와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국민의힘은 임명 재가에 반대하며 청와대 앞 시위를 벌였습니다. < 뉴스 행간읽기> 에서 풀어보겠습니다.

3. '정인이' 양부모 1심…시민들 "중형 선고" 촉구

16개월 입양아 정인 양 양부모의 1심 선고 재판이 열렸습니다. 많은 시민들은 이른 아침부터 법원 앞에 모여 중형을 선고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 오늘의 사회현장 > 에서 짚어보겠습니다.

관련기사

해리스 부통령 "한국 백신 지원, 우선순위 두고 논의" 화이자 즉각 부인한 삼성바이오, 모더나엔 "추후 공시" 민주당, 총리·장관 '단독 통과'…국민의힘 '날치기' 비판|뉴스 행간읽기 미국 시카고 거리에 '고양이 1000마리' 푼 사연?|브리핑 ON 법원 "양모, 정인이 복부 발로 밟아 췌장 파열"…살인죄 인정 시민들 재판부에 엄벌 탄원…"정인이 잊지 말자"|오늘의 정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