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할명수' 박명수, 구독자들 인생샷 찍어주는 '명중만' 변신!

입력 2021-05-07 14:00

공개 시기: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공개 시기: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할명수' 박명수, 구독자들 인생샷 찍어주는 '명중만' 변신!

박명수가 구독자를 대상으로 사진 재능 기부에 나섰다.

7일(오늘) JTBC '할명수'에서는 박명수가 부캐 '명중만'으로 변신, 구독자들을 위한 사진 촬영에 나선다. '할명수' 지난 에피소드에서 구독자들의 사진을 찍어주어 화제가 된 바 있는 박명수는 이번에도 소상공인 등 사진이 필요한 구독자들을 위해 사진 재능 기부를 한다.

처음 만난 신청자는 "가게가 편한 마음으로 올 수 있는 곳처럼 보였으면 좋겠다"며 직접 운영하는 미용실 홍보 사진을 의뢰했다. 미용실을 둘러본 박명수는 일말의 망설임도 없이 "답 나왔다"라며 가게 환풍기, 파마 세팅 기계, 헤어드라이어 등 미용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물건을 이용해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헤어드라이어를 총처럼 이용해 영화 '007시리즈'의 분위기를 내고 파마 세팅 기계를 이용해 영화 '제5원소'의 한 장면을 연출하는 등 기존에는 볼 수 없던 이색적인 미용실 홍보 사진을 선보였다.

신인 걸그룹으로 의심되는(?) 구독자의 신청도 들어왔다. 그 정체는 9인조 초등학생 농구 퍼포먼스 그룹이었다. 이들은 "미국까지 진출하고 싶은데 제대로 된 단체 사진이 없다"라며 박명수에게 사진을 찍어 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박명수는 "딸 민서를 보는 것 같다"라며 몸을 아끼지 않고 촬영에 임했다. '명중만'의 사진 결과물을 본 신청자들은 "사진 전문가 해도 될 것 같다" "트와이스처럼 나왔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박명수의 사진 실력에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

구독자들의 인생샷을 찍어주는 '명중만' 박명수의 모습은 7일(오늘) 오후 5시 30분 JTBC '할명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할명수' 다시 만난 정준하X박명수…불장난 댄스 부활! '할명수' 박명수, 상암동 부지에 꿈의 집 건축하게 된 사연은? '할명수' 성대모사 능력자 사이 '히든스타' 찾아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