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4월 30일 (금) 뉴스ON 다시보기

입력 2021-04-30 15: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 전용우의 뉴스ON > 시작하겠습니다.

1. "현 방역단계·5인모임 금지 3주 연장"

정부가 현행 거리두기 단계를 3주 더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5인 이상 사적 모임 금지도 유지됩니다. 일본의 유력매체인 아사히신문이 7월에 열리는 도쿄올림픽을 두고 사실상 취소를 촉구한 내용까지 < 오늘의 시사현장 > 에서 짚어보겠습니다.

2. 국민의힘 새 원내대표 4선 김기현 당선

야권 통합의 중추 역할을 담당할 국민의힘 새 원내대표가 선출됐습니다. 당 지도부 선출을 앞둔 더불어민주당은 일부 강성 지지자들이 보내는 이른바 '문자 폭탄' 논란이 확산하고 있습니다. < 뉴스 행간읽기 > 에서 풀어보겠습니다.

3. "한강에서 실종된 대학생 아들 찾습니다"

새벽에 한강 공원에서 술을 마신 뒤 잠이 든 의대생이 실종된 지 엿새째입니다. 실종 장소에 CCTV가 없어 수사가 쉽지 않은 상황에서 경찰은 지인을 상대로 최면 요법을 실시했습니다. < 오늘의 사회현장 > 에서 알아보겠습니다.

관련기사

전 국민 5.9% 1차 접종 완료…5월부터 65~74세 'AZ 백신' '원내대표'가 핵심?…최초 '김근태'부터 쫓겨난 '유승민'까지|뉴스 행간읽기 여당 '문자폭탄' 공방…조응천 "쇄신파 있어야 대선 희망" 현대모비스 선수, 술자리서 후배들 폭행|브리핑 ON 한강 실종 미스터리…"같이 있던 친구도 고생, 억측 자제" "절망은 없다", 그의 일기장은 역사가 되고…|오늘의 정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