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4월 13일 (화) 뉴스ON 다시보기

입력 2021-04-13 15: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 전용우의 뉴스ON > 시작하겠습니다.

1. 일 정부,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결정

일본 정부가 후쿠시마 원전의 방사능 오염수를 바다에 쏟아내기로 했습니다. 125만 톤에 달하는 양입니다. 국제연구기관은 방출 1년 반 뒤, 동해 전체가 오염수 영향을 받을 거라 경고한 바 있습니다. 이번 결정의 파장, < 오늘의 시사현장 > 에서 짚어보겠습니다.

2. 여당 '쇄신' 공방…보수야권 '통합' 갈등

정치권은 새 판 짜기 수 싸움이 뜨겁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인적 쇄신을 명분으로 당내 주도권 경쟁이 치열합니다. 야권은 합당을 놓고 김종인 국민의힘 전 비상대책위원장과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와의 갈등이 대리전 양상으로 번지고 있습니다. < 뉴스 행간읽기 > 에서 풀어보겠습니다.

3. 교도소에서 마약성 약품 유통한 재소자

교도소에서 한 재소자가 마약성 진통제를 들여와 유통해온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교도관들이 도왔다는 의혹도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 오늘의 사회현장 > 에서 알아보겠습니다.

관련기사

"방류 결정과정 투명…감사" 대놓고 일본 지지한 미 국무 국민의힘 '홀로서기 vs 야권통합' 갑론을박|뉴스 행간읽기 오세훈, 국무회의서 자가진단키트 도입·공시가 인하 요구 옛 전남도청서 '탄두' 발견…"진압 상황 추정"|브리핑 ON 노래방서 감염된 선생님…학부모들 분노|오늘의 정식 최서원 "교도소서 추행당해" 고소…법무부 "정상적 치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