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시즌비시즌' 슈퍼주니어 신곡 안무 공개! '컴백 맛집' 등극

입력 2021-03-18 13:54

콘텐트 공개 : 3월 18일(목) 저녁 8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콘텐트 공개 : 3월 18일(목) 저녁 8시

'시즌비시즌' 슈퍼주니어 신곡 안무 공개! '컴백 맛집' 등극

'시즌비시즌'에 최근 열 번째 정규앨범으로 컴백한 그룹 슈퍼주니어가 출연해 가수 비와 만난다.

'시즌비시즌'은 최근 인기 아이돌 그룹들의 컴백 출연으로 인기를 끌었다. 트와이스, 여자친구 등이 활동을 재기하며 출연한 '시즌비시즌' 영상은 2백만 뷰가 넘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번에 슈퍼주니어까지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이며 명실공히 인기 스타들의 '컴백 맛집'으로 등극했다.

18일(목) 공개되는 '시즌비시즌'에서 가수 비는 슈퍼주니어를 만나기 위해 기획사 사옥을 찾았다.슈퍼주니어는 비와 함께 '시즌비시즌' 공식 인사법인 "꾸러기들 안녕~?"을 각자의 방법으로 느끼하게 소화하며 시작부터 뛰어난 예능감을 자랑했다.

이날 슈퍼주니어는 신곡 '하우스파티' 안무를 선보였고, 이에 비는 즉석에서 포인트 안무를 따라 춰 보기도 했다. 과연 '춤꾼' 비가 추는 슈퍼주니어의 '하우스파티'는 어땠을 지, 본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즌비시즌'은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비가 함께 지난해 론칭한 유튜브 채널이다. 현재 구독자수 119만, 콘텐트 누적 조회 수 8천 7백만 회를 돌파하며 화제몰이 중이다. 슈퍼주니어와 비가 함께한 '시즌비시즌'은 3월 18일(목) 저녁 8시 유튜브 '시즌비시즌' 공식 채널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JTBC스튜디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