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시즌비시즌' 김영광X이선빈과 심부름 흥신소 대 작전!

입력 2021-02-18 14:59

콘텐트 공개 : 2월 18일(목) 오후 8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콘텐트 공개 : 2월 18일(목) 오후 8시

'시즌비시즌' 김영광X이선빈과 심부름 흥신소 대 작전!

18일(목) 공개 예정인 '시즌비시즌' 에 영화 '미션 파서블'의 두 주인공 배우 김영광, 이선빈이 출연한다.

17일 개봉한 영화 '미션 파서블'은 선입금 후업무 흥신소 사장 ' 우수한 ' 과 열정 충만 비밀 요원  ' 유다희 ' 가 무기 밀매 사건 해결을 위해 전략적으로 공조하다 벌이는 아찔한 코믹 액션이다 .  '흥신소' 라는 영화 소재에 걸맞게 이번 '시즌비시즌'은 "심부름 해주세요" 라는 흥신소 콘셉트으로 진행된다. 비와 두 배우가 함께 사전에 신청 받은 미션들을 대신 해결해주는 것. 워크맨 제작진이 요청한 '선 넘는' 심부름을 비롯해 안심귀가 꽃 가마 태워 주기, 강아지 산책 등 관객 유치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두 배우와 비의 모습이 그려진다. 분명 산책 시키는 강아지는 한 마리였으나 끝날 때는 세 마리의 강아지와 함께한 이들의 미션수행이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진다.

한편, 이번 영상 말미에는 지난 편에 예고됐던 비의 두 번째 특급 프로젝트를 함께할 주인공이 공개된다. 지난 '시즌비시즌' 쿠키영상에서 비는 새 앨범에 여자 가수와 듀엣을 하는 대형 프로젝트를 예고한 바 있다. JYP에 이어 비와 특급 듀오를 결성할 여가수는 과연 누구일지 본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시즌비시즌'은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비가 함께 런칭한 유튜브 채널로, 현재까지 콘텐트 누적 조회 수 5천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몰이 중이다. 배우 김영광, 이선빈과 함께 한 '시즌비시즌'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2월 18일 목요일 저녁 8시 '시즌비시즌'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시즌비시즌' 이번엔 다이어트…명품 몸매 비법 대공개! '시즌비시즌' 비, 일곱 아들들(?) 위한 '아빠의 도전' '시즌비시즌' 걸그룹 '여자친구'가 코디해 주는 남친룩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