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배우 박준면 "기자 출신 남편, '허쉬' 원작소설 작가"

입력 2021-01-23 16:08

방송: 1월 23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23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배우 박준면 "기자 출신 남편, '허쉬' 원작소설 작가"

배우 박준면이 남편이 드라마 '허쉬'의 원작소설을 쓴 작가라고 밝혔다.

23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원작 '사랑과 영혼'을 기반으로 한 뮤지컬 '고스트'의 주연 배우인 배우 주원, 아이비, 박준면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아는 형님' 녹화에  참여한 세 사람은 등장부터 위풍당당한 포스를 뽐내며 형님들을 긴장하게 했다. 특히 아이비는 히트 곡 댄스 메들리는 물론 캐리커처 실력까지 선보여 명불허전 넘치는 재능을 대방출했다.

박준면 역시 화려한 입담을 선보였다. 특히 "기자 출신 남편이 현재 JTBC에서 방영중인 금토드라마 '허쉬'의 원작 소설 '침묵주의보'를 쓴 작가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5살 연하의 남편과 3번 만나고 한 달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된 속전속결 결혼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날 박준면은 성량이 돋보이는 뮤지컬 넘버부터 힙합 스웩 넘치는 랩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현장의 분위기를 쥐락펴락했다는 후문.

배우 박준면의 예능감은 23일(토)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주원, 185cm 장신 비결 공개! 이수근 '초집중' '아는 형님-훈수대통' 서장훈X이수근, 훈수 두기 프로젝트 '아는 형님' 유노윤호 "황정민, 뮤직비디오에 '노 개런티' 출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