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싱어게인' TOP10 결정전! 유희열 극찬 '역대급 무대' 주인공은?

입력 2021-01-18 12: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싱어게인' TOP10 결정전! 유희열 극찬 '역대급 무대' 주인공은?

유희열이 인정한 역대급 무대가 '싱어게인' TOP10 결정전에서 펼쳐졌다.

18일(월) 방송되는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에서는 번호를 벗어던지고 이름으로 무대에 설 10팀을 가려내는 4라운드 'TOP10 결정전'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번 방송에서는 2라운드 '팀 대항전'과 3라운드 '라이벌전'에서 <너도 나도 너드> 팀으로 호흡을 맞춘 17호와 26호 가수가 솔로로 돌아와 무대를 펼친다.  <너도 나도 너드> 팀은 지난 라운드에서 이해리 심사위원에게 "'싱어게인'에서 본 것 중 TOP3 안에 드는 무대"라는 극찬을 받았다. 하지만 두 사람은 "(팀이기 때문에) 서로 못하고 있는 게 있어서 각자의 길을 가는 게 맞지 않을까 생각했다"라며 솔로 복귀를 선택했다.

'싱어게인' TOP10 결정전 녹화에서, 1라운드 '홀로서기 조'에 이어 다시 한 번 홀로서기에 돌입한 17호 가수는 "좋은 무대 뒤에 혼자 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생겼다"라며 부담감을 내비쳤다. 과연 팀에서 솔로로 돌아온 17호와 26호 가수는 당당하게 TOP10에 진입할 수 있을까.

또한 이날 경선에서는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이끌어 낸 레전드 무대가 펼쳐졌다. 규현은 기립 박수를 쳤고, 다른 심사위원들 역시 말을 잇지 못했다. 유희열 심사위원장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진행하며) 프로들의 무대를 매주 보는데 최근 본 무대 중 최고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MC 이승기는 "제가 2주 전에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갔었는데"라며 웃음을 자아냈지만, 이내 "내가 졌다"라며 아낌 없는 칭찬을 보냈다. 심사위원들에게 인정받은 레전드 무대의 주인공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무명 가수 71팀 중 이름을 되찾을 10팀의 주인공을 가리는 본선 4라운드 'TOP10 결정전'은 18일(월) 밤 10시 30분 JTBC와 디스커버리채널에서 방송되는 '싱어게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싱어게인' 논란의 30호,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 무대 공개! '싱어게인' TOP10 결정전…'빠빠빠' 59호 가수, 가창력 승부수 '싱어게인' 동지에서 적으로…장발 펌 듀오 10호 vs 29호 '격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