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역시 사기캐"…'사생활' 포스터 비하인드 이미지 공개

입력 2020-10-05 10:48 수정 2020-10-05 10: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역시 사기캐"…'사생활' 포스터 비하인드 이미지 공개

JTBC '사생활'이 첫 방송을 2일 앞두고, 화제를 모았던 포스터의 비하인드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사기꾼즈' 고경표, 서현, 김효진, 김영민은 비하인드마저 사기 클래스를 입증했다.

JTBC 새 수목드라마 '사생활'(극본 유성열, 연출 남건, 제작 도레미엔터테인먼트)은 그간 공개한 티저 영상과 포스터가 고퀄리티를 자랑하여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사생활' 측은 가장 반응이 뜨거웠던 '멀티 페르소나' 캐릭터 포스터의 비하인드 이미지를 공개, 오는 7일(수) 첫 방송을 기다리고 있는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속고 속이는 사기 전쟁에서 자신만의 스킬을 가지고 활약을 펼칠 '사기꾼즈' 고경표, 서현, 김효진, 김영민은 포스터 촬영에 앞서 먼저 '본캐'를 장착했다. 각각 대기업 팀장으로 위장한 스파이 이정환(고경표), 생활형 사기꾼 차주은(서현), 상위 1% 사기꾼 정복기(김효진), 사기 야망남 김재욱(김영민)인 본캐에 빙의한 것. 훌륭한 비주얼과 피지컬에 저마다의 '꾼' 스타일링이 더해지면서 비로소 완벽하게 캐릭터에 스며들었다.

본캐 촬영이 끝난 뒤에는 곧바로 부캐 모드로 전환, 전혀 다른 캐릭터가 된 듯 놀라운 소화력을 선보였다. '사기꾼즈'는 미스터리, 러블리, 시크, 카리스마 등 다채로운 매력을 뿜어내며 현장을 압도했다. 카메라 셔터가 눌릴 때마다 캐릭터에 맞게 시시각각 다른 표정을 짓는 배우들을 보고 "역시 사기캐답다"라는 감탄이 절로 나왔다는 제작진의 후문. 배우들의 무시무시한 집중력으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부풀어 올랐다.

제작진은 "'사기꾼즈'가 포스터 촬영 때부터 이미 완벽하게 캐릭터를 소화해 줘서 감사할 따름이다. 각자의 캐릭터와 놀라운 싱크로율을 선보인 배우들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통쾌한 '꾼'플레이를 보여드리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사생활'은 사생활을 공유하고, 훔치고, 조작하는 시대, 사기꾼들이 모든 기술을 총동원해 국가의 거대한 '사생활'을 밝혀내는 통쾌한 사기 플레이 드라마다. '대박', '사랑의 온도'를 통해 섬세하면서도 힘이 넘치는 연출로 인정받은 남건 감독과 '무정도시', '아름다운 나의 신부'의 촘촘한 서사에 열광하는 마니아 팬층을 보유한 유성열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오는 7일 수요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도레미엔터테인먼트)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