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워크맨' 농구선수 하승진, 액세서리 공방 알바생 '변신'

입력 2020-09-25 11:02

공개: 9월 25일(금) 오후 6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공개: 9월 25일(금) 오후 6시

'워크맨' 농구선수 하승진, 액세서리 공방 알바생 '변신'

농구선수 하승진이 장성규와 함께 '워크맨'으로 변신한다.

25일(금) 공개되는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 '워크맨'에 농구선수 하승진이 출연한다. 장성규 '절친'으로 알려진 하승진은 지난 9월 11일 공개된 '워크맨'에서 장성규와 전화 통화를 하며 게스트 출연을 약속한 바 있다. 이에 의리남 하승진이 2주 만에 '워크맨'을 찾아 일일 아르바이트 체험에 나선 것.

최근 진행된 '워크맨' 촬영에서 장성규와 하승진은 서울의 한 액세서리 공방에서 비즈 공예 아르바이트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촬영 내내 서로 다른 듯 통하는 '형제 케미'로 돈독한 우정을 입증했다. 특히 2미터 19센티미터의 키를 가진 하승진은 커다란 손으로도 비즈를 섬세하게 다루는 반전 재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반면 '워크맨' 경력자 장성규는 작업 중 실수를 연발해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

한편, 장성규가 세상의 모든 직업을 체험하는 웹예능 콘텐트 '워크맨'은 2019년 5월 공개된 이후 작년 한 해 동안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구독자를 모은 채널 2위에 올랐다. 현재도 유튜브 누적 조회 수 4억 8천만 회, 38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모으며 사랑받고 있다.

농구선수 하승진과 함께하는 '워크맨' 액세서리 공방 편은 '워크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9월 25일(목) 저녁 6시에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