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모범형사' 손현주X장승조X이엘리야 포스터 비하인드 컷 공개

입력 2020-06-29 11:01 수정 2020-06-29 11:5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모범형사' 손현주X장승조X이엘리야 포스터 비하인드 컷 공개

D-7, 첫 방송 카운트다운을 시작한 '모범형사'가 연기와 케미, 모든 것이 완벽했던 손현주-장승조-이엘리야의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오는 7월 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 제작 블러썸스토리, JTBC스튜디오)는 달라도 너무 다른 두 형사가 은폐된 하나의 진실을 추적하는 통쾌한 수사극. 그간 시선을 사로잡는 포스터와 몰입도 높은 영상 공개로 관심을 모았던 '모범형사'가 첫 방송 카운트다운을 시작하며 포스터 현장 비하인드를 전격 공개했다. 이를 통해 드러난 배우들의 열정과 노력이 작품 속에서 어떻게 빛을 발할지 '모범형사' 첫 방송에 이목이 집중된다.

포스터 촬영을 위해 한 자리에 모인 손현주, 장승조, 이엘리야. 연신 대화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나가던 세 배우는 카메라 앞에 서자 순식간에 표정부터 포즈까지,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완벽 변신했다. 생활형 베테랑 형사 강도창(손현주), 럭셔리 엘리트 형사 오지혁(장승조), 열혈 사회부 기자 진서경(이엘리야)까지. 누구 하나 빼놓을 수 없는 3인의 활약을 기대케 한 것.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도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진 손현주와 장승조의 파트너 촬영. 콘셉트부터, 의상, 소품까지 꼼꼼하게 체크하고, 프로페셔널하게 촬영에 임했다는 두 사람은 쉬는 시간마다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며 카메라 안과 밖에서 훈훈한 온도를 유지했다. 특히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완벽한 호흡과 뜨거운 에너지가 느껴지는 '모범형사' 그 자체였다는 후문. 이처럼 연기면 연기, 케미면 케미, 모든 것이 완벽한 세 배우들은 각자의 캐릭터를 단 한 컷에 담아내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연출 장인 조남국 감독과 연기 장인 손현주가 '추적자 The Chaser', '황금의 제국'이후 흥행과 작품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것으로 또 한번 기대를 모으고 있는 '모범형사'는 '언터처블', '복면검사', '빅맨'의 최진원 작가가 집필을 맡아 완성도를 더한다. 오는 7월 6일 월요일 밤 9시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블러썸스토리, JTBC스튜디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모범형사' 범상치 않은 포스 오정세, 벌써부터 살벌하다 '모범형사' 이엘리야X지승현, 기자 선후배의 케미 예고 베테랑 손현주X엘리트 장승조, '모범형사' 될까? '모범형사' 손현주X장승조 은폐된 진실 통쾌하게 추적한다! "손현주, 배역에 완벽히 녹아들어"…'모범형사' 7월 6일 첫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