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모범형사' 벌써부터 압도되는 손현주의 연기 3종 전격 공개

입력 2020-06-18 13:55 수정 2020-06-18 13: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모범형사' 벌써부터 압도되는 손현주의 연기 3종 전격 공개

'모범형사'가 연기장인 손현주의 미친 연기력을 미리 볼 수 있는 영상 3종을 전격 공개, 시선을 강탈하는 '눈호강'의 시간을 선사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 제작 블러썸스토리, JTBC스튜디오)는 달라도 너무 다른 두 형사가 은폐된 하나의 진실을 추적하는 통쾌한 수사극. 무엇보다 시청자들의 기대는 어떤 역할을 맡아도 최고의 연기로 소화해내는, 생활형 베테랑 형사 강도창 역의 배우 손현주를 향해 있다. 이에 '모범형사' 측은 손현주의 강렬한 연기가 생생하게 담긴 '미친 연기력' 영상을 선보였다. 

"액션"이라는 한 마디에 연기를 시작한 손현주. 어떤 상황인지 궁금증도 잠시, 오롯이 그의 목소리와 표정만으로 텅 빈 공간이 꽉 채워지기 시작했다. '분노'(https://tv.naver.com/v/14352417), '감정'(https://tv.naver.com/v/14352524), '생활'(https://tv.naver.com/v/14352639) 연기가 담긴 영상 속 씬과 대사는 모두 실제 '모범형사'의 대본이었다. 강도창 형사가 안방극장을 찾아올 첫 방송이 벌써부터 기대되는 이유였다. 

실제 현장에서 손현주는 짧은 준비 시간에도 순간 집중력을 발휘 현장을 압도했고, 촬영이 끝날 때마다 박수가 터져 나왔다는 후문. 제작진 역시 "설명히 필요 없는 배우 손현주가 내뿜는 아우라는 독보적"이라며 ""'분노', '감정', '생활'이라고 이름을 붙이긴 했지만, 각 영상 속 그의 표정 안에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다양한 감정들이 모두 담겨 있다"며 "오는 7월 6일 첫 방송되는 '모범형사'에서 펼쳐질 손현주의 연기력을 절대 놓치지 마시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연출 장인 조남국 감독과 연기 장인 손현주가 흥행과 작품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것으로 또 한번 기대를 모으고 있는 '모범형사'는 '언터처블', '복면검사', '빅맨'의 최진원 작가가 집필을 맡아 완성도를 더할 예정이다. 지난 5월 촬영을 모두 마쳤고, 후반 작업에 심혈을 기울여 웰메이드 드라마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는 계획이다. 오는 7월 6일 월요일 밤 9시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 '미친 연기력' 영상 캡처)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