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성의 대세 배우 오정세 '모범형사'로 컴백, 기대UP!

입력 2020-06-10 13:40 수정 2020-06-10 13: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성의 대세 배우 오정세 '모범형사'로 컴백, 기대UP!

'모범형사'의 오정세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오는 7월 6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 제작 블러썸스토리, JTBC스튜디오)는 달라도 너무 다른 두 형사가 은폐된 하나의 진실을 추적하는 통쾌한 수사극. 오정세는 재산이 곧 그 인간의 가치라고 여기는 인천제일신탁 대표 오종태 역으로 분한다. '하찮큐티', '착쁜남자' 등의 귀여운 수식어를 탄생시키며 많은 시청자들을 들썩이게 했던 그의 미스터리한 변신에 그 어느 때보다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인천 최대 거부의 아들 오종태. 그에게 선과 악, 도덕과 양심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저 하고 싶은 것을 할 뿐이다. 그런 그에게 눈엣가시 같은 존재가 있다. 바로 사촌 오지혁(장승조)이다. 하찮다고 여겼던 그가 자신의 아버지로부터 막대한 유산을 물려받아 한순간에 자신과 동등한 인간이 됐다는 사실을 용납할 수 없는 것. 게다가 강도창(손현주)과 오지혁이 추적하는 5년 전 사건과도 연루되어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오늘(10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전작의 이미지를 지우고 몰라보게 달라진 오정세의 포스가 시선을 압도한다. 뽀글머리에 가죽점퍼는 회사 대표라는 이미지와 어울리지 않게 불량스럽다. 여기에 무표정한 얼굴, 날카로운 눈빛은 어딘지 서늘함을 자아내며, 진짜 얼굴에 대한 의문을 불러일으킨다.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오정세의 연기 역시 "우리가 알던 그 배우 맞나?"라는 반응이 나올 정도로 다른 얼굴을 보여준다.  

제작진은 "형사의 세계를 흔들어 놓을 핵심 인물인 오종태의 반전은 그가 진짜 어떤 감정을 느끼고 있는지, 혹은 이면에 무엇을 숨기고 있는지 드러나지 않는다는 점에 있다"라며 미스터리한 캐릭터를 강조했다. 이어 "디테일한 연기로 매 작품과 캐릭터마다 새로운 최애캐(최고로 애정 하는 캐릭터)를 탄생시키는 오정세가 완성할 오종태는 어떤 모습일지, 또 손현주와 장승조를 만나 어떤 존재감을 펼칠지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연출 장인 조남국 감독과 연기 장인 손현주가 흥행과 작품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것으로 또 한번 기대를 모으고 있는 '모범형사'는 '언터처블', '복면검사', '빅맨'의 최진원 작가가 집필을 맡아 완성도를 더할 예정이다. 오는 7월 6일 월요일 밤 9시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블러썸스토리, JTBC 스튜디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모범형사' 이엘리야, 이번엔 사회부 기자?! 첫 스틸 공개 '모범형사' 환장의 파트너(?) 손현주X장승조 2차 티저 공개 '모범형사' 상극 콤비의 합동 수사, '모범'적일 수 있을까?! '모범형사' 장승조, 첫 형사 캐릭터 도전 이유는? "신념 가진 매력" '모범형사' 손현주, "조남국 감독과 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