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위대한 배태랑' 막내 김호중, 허당미 발산! '기대주 → 엑스맨'

입력 2020-06-01 15:48 수정 2020-06-01 15:49

방송: 6월 1일(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1일(월) 밤 11시

'위대한 배태랑' 막내 김호중, 허당미 발산! '기대주 → 엑스맨'
'위대한 배태랑' 막내 김호중, 허당미 발산! '기대주 → 엑스맨'

대세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예능 구멍'으로 등극했다.

6월 1일(오늘)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배태랑'은 각자의 이유로 체중 감량이 절실한 배가 큰 남자들, 일명 '배.태(太).랑(郞)'들의 처절한 다이어트 도전기를 담은 신개념 다이어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정형돈, 안정환, 김용만, 현주엽, 김호중, 정호영이 출연한다. 6인의 배태랑들은 시청자들의 '다이어트 아바타'로 변신해, 매회 기발한 다이어트 미션에 도전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대신 풀어줄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위대한 배태랑' 첫 녹화에서는 배태랑들에게 첫 번째 다이어트 미션이 주어졌다. 배태랑들은 갑자기 상상하지 못했던 상대와 대결을 치르게 됐다. 유일한 30대이자 운동 유경험자인 김호중은 기대감을 안겼으나, 뜻밖에 '반전 허당미'를 발산해 웃음을 안겼다. 김호중은 '배태랑' 기대주에서 한순간에 엑스맨으로 전락하게 됐다. 이에 형님 멤버들은 "의외로 운동 못 하는구나" "(내가) 네 나이 때는 날아다녔다"라고 김호중을 구박했다.

정호영 역시 최악의 운동신경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개그맨들 역시 탐낼 정도로 의도치 않았던 몸개그를 선보여 '독보적 구멍'에 등극한 것. 김호중은 큰 웃음으로 멤버들의 미션을 방해하며 심상치않은 존재감을 알렸다.

반면 현주엽은 여전히 농구선수 전성기 시절같은 운동신경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다른 멤버들은 무차별적으로 쏟아지는 대결 상대에 일찌감치 패배를 직감했지만, '(구) 매직 히포' 현주엽은 미션을 진두지휘하며 감독 시절의 카리스마를 되살렸다.

배가 큰 남자들, 일명 '배.태(太).랑(郞)'들의 첫 번째 다이어트 미션 도전기는 6월 1일(월) 밤 11시에 JTBC '위대한 배태랑' 첫 방송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위대한 배태랑' 안정환, 18년 만에 화장품 CF 모델 재연! 아재들의 '리즈시절' 되찾기! '위대한 배태랑' 관전 포인트3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체중 감량해 팬들이 선물한 옷 입고파" '위대한 배태랑' 현주엽 "다이어트, 학부모 달리기 대회 참여가 목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