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쌍갑포차' 황정음X육성재X최원영, '그승 로또 대전'의 현장

입력 2020-05-28 15:4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쌍갑포차' 황정음X육성재X최원영, '그승 로또 대전'의 현장

로또 당첨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오늘(28일) 밤 '쌍갑포차'로 오라. 로또 당첨의 비밀이 담긴 '그승 로또 대전'이 열리기 때문이다. 

오늘(28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JTBC 수목드라마 '쌍갑포차'(극본 하윤아, 연출 전창근, 제작 삼화네트웍스, JTBC스튜디오, 12부작) 4회에서는 조상들의 축제, '그승 로또 대전'이 개최된다. 이승의 운동회처럼 OX퀴즈, 림보 게임, 닭싸움 등 열띤 경쟁 끝에 단 한 명의 우승자만이 후손들에게 전해줄 로또 당첨 번호를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날이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https://tv.naver.com/v/14003508)에서 "조상 꿈 꾸고 로또 당첨됐다는 사람들 얘기 들어본 적 있지? 그 사람들 다 로또 대전 우승자 후손들"이라는 귀반장(최원영)의 말에 솔깃한 이들을 위해 '쌍갑포차'가 보기만 해도 신나는 '그승 로또 대전'의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마치 동네 잔치처럼 떠들썩한 '그승 로또 대전'의 들뜬 분위기가 담겨있다. 염부장(이준혁)의 개최사로 시작된 대전은 포차에서 오매불망 손님들만 기다리던 월주(황정음)에게도 한풀이 실적을 올릴 수 있는 특급 기회. 포차에 '금일 휴업'을 내걸고 월주, 한강배(육성재), 귀반장이 총출동한 이유다. 음식 장사 뿐만 아니라, 심판도 보고 응원도 해야 하는 '꿈벤저스'에게는 숨가쁜 하루가 될 예정이다. 하지만 한껏 상기된 표정들을 보면, 마치 자신이 로또 당첨이라도 될 것처럼 신이 난 월주, 강배, 귀반장의 마음이 느껴진다.

2020년 '그승 로또 대전'은 강력한 우승 후보 최석판(정은표)과 김두영(우현)의 대결이 관전 포인트. 후손들의 꿈에 들어가 로또 당첨 번호를 전해줄 수 있는 행운을 걸고 결과를 종잡을 수 없는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석판은 강배의 직장동료 최진동(안태환)의 조상으로, 강배의 편파적인 응원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흥미진진한 '그승 로또 대전'의 결과가 기대되는 가운데, 예고 영상 속 "최진동이 죽는다"는 월주의 충격 발언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승'에서 치열한 접전이 펼쳐지는 동안 이승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 궁금해진다.

제작진은 "티저 영상과 하이라이트 영상 등에서 미리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그승 로또 대전'이 드디어 공개된다. '그승'에서만 볼 수 있는 대형 이벤트를 안방극장에서 즐겁게 만끽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그리고 "'꿈벤저스' 월주, 강배, 귀반장에겐 실적을 올릴 대형 사건이 기다리고 있다. 4회 에피소드도 재미와 감동을 모두 담았으니 함께 지켜봐달라"고 덧붙였다.

'쌍갑포차' 제4회, 오늘(28일) 목요일 밤 9시 30분 JTBC 방송. 

(사진제공 : 삼화네트웍스, JTBC스튜디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쌍갑포차' 취업비리 들러리는 끝, 한풀이 성공…최고의 1분은? '쌍갑포차' 꿈벤저스, 취준생 울린 취업 청탁 비리에 통쾌한 한방 '쌍갑포차' 단짠 에피소드…취준생 울리는 '채용비리' 다룬다 '쌍갑포차' 매운맛 황정음X순한맛 육성재X진한맛 최원영 '황금 케미'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