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vs 아는 언니, 양보 없는 게임 대결! 승자는?

입력 2020-04-18 16:08 수정 2020-04-18 16:09

방송: 4월 18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18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vs 아는 언니, 양보 없는 게임 대결! 승자는?

형님학교에 아는 언니들이 찾아와 형님들과 게임 대결을 펼쳤다.

18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도움을 요청한 형님들에게 응답한 '아는 언니들' 송은이, 이지혜, 나르샤, 요요미, 이달의 소녀 희진, 이브, 츄가 찾아온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아는 언니들은 형님학교 교실 문을 열고 들어오는 순간부터 강력한 입담으로 형님들을 기선 제압했다.

'제2의 혜은이'로 불리는 가수 요요미는 '제3 한강교'를 열창하며 형님들의 환호성을 받았다. 또한 본인만의 '요들송' 장기를 선보이며 예능감을 방출했다. '이달의 소녀' 희진, 이브, 츄는 고품격 커버 댄스로 유명한 그룹인만큼 파워풀한 댄스 실력을 선보여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날 '아는언니고'와 '아는형님고'는 치열한 장학 퀴즈 대결을 펼쳤다. 치열한 접전 끝에 결정된 우승팀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은이, 이지혜, 나르샤, 요요미, 이달의 소녀와 함께하는 JTBC '아는 형님'은 4월 18일(토)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반장선거 출마 한 형님들! 강호동, 사심공약 남발 '아는 형님' 최고 시청률 10% 돌파! 트로트 대세 송가인-홍자 대활약! '아는 형님' 홍자 "무명시절 강호동 한마디에…" 일화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