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하반기 뒤흔들 사기대결, JTBC 새 드라마 '사생활' 캐스팅 확정!

입력 2020-02-21 10:46

배우 서현, 고경표, 김효진 캐스팅 확정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배우 서현, 고경표, 김효진 캐스팅 확정

하반기 뒤흔들 사기대결, JTBC 새 드라마 '사생활' 캐스팅 확정!

JTBC 새 드라마 '사생활'에 배우 서현, 고경표, 김효진이 캐스팅을 확정했다. 

2020년 하반기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사생활'(극본 유성열, 연출 남건, 제작 도레미엔터테인먼트)은 생활형사기꾼이 처음이자 마지막 실수로 인해 거대한 '사생활'을 밝혀내는 이야기. 의도치 않게 국가의 사생활에 개입하게 된 사기꾼들이 모든 기술을 총동원해 골리앗 같은 대기업과 사기 대결을 펼친다. 소개만으로도 흥미를 자아내는 이 드라마에 서현, 고경표, 김효진이 출연 확정 소식을 알렸다.

먼저, 서현은 대한민국에서 살아남기 위해 사기를 택한 생활형사기꾼 '차주은' 역을 맡는다. 배우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온 서현은 최근 JTBC 드라마 페스타 '안녕 드라큘라'를 통해 농도 짙은 감성 연기로 호평을 받으며, 주연으로서의 신뢰도를 한층 높였다. 처절한 사기 생존기를 보여줄 서현의 파격 연기 변신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군 제대 후 첫 작품으로 '사생활'을 선택한 고경표는 대기업 SL전자 개발팀장을 사칭해 주은에게 접근하는 의문의 인물 '이정환'을 연기한다. 고경표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어떤 캐릭터든 찰떡처럼 소화해내며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는 배우다. 차기작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희소식을 전한 고경표가 '사생활'에서 펼칠 활약이 기다려진다.

김효진은 '사생활'을 통해 8년 만에 안방극장 컴백 소식을 알렸다. 사기꾼에게 사기를 치는 상위 1% 사기꾼 '정복기'로 분하는 것. 과거 주은의 가족에게 사기를 친 전적이 있는 복기는 중국으로 떠나면서 행적이 묘연해졌지만,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다. 차기작이 기다려지는 배우로 손꼽혔던 김효진의 매혹적인 사기꾼 캐릭터로의 변신이 눈길을 끈다.

서현, 고경표, 김효진의 출연 확정 소식을 알린 '사생활'은 올해 하반기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나무엑터스(서현, 김효진), 씨엘엔컴퍼니(고경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이태원 클라쓰' 열혈 청춘들의 반란, 시청자 제대로 접수! 아날로그 감성 한 방울 담은 '날찾아'의 장소, 미리 알아보기 '안녕 드라큘라' 지친 일상을 어루만진 '웰메이드 힐링 드라마' '부부의 세계' 김희애X박해준, 아슬하고 치명적인 '숨멎' 포스터 공개 [영상] '안녕 드라큘라' 진짜 우리들 이야기로 실검 1위! '공감 저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