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VIP 미라노 시장 등장 "소갈비찜 홀릭"

입력 2020-01-14 13: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13일(월)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에는 크루들을 긴장하게 만든 VIP 손님이 등장했다.

이날 아침부터 VIP 손님이 방문한다는 소식에 셰프 3인방뿐 아니라, 알베르토 패밀리까지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태리 VIP의 정체는 미라노 시장이었다. 미라노 시장은 고급 세단대신 자전거를 타고 오징어순대집에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 확인)
 
평소 한식이 궁금했다는 미라노 시장은 젓가락질을 하며 오징어순대에 이어 닭갈비, 신메뉴인 소갈비찜까지 극찬했다.
(▼영상 확인)
 
한편, 월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되는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은 오늘 20일 마지막 영업 이야기가 예고되었다.

▶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무료 클립 더 보기 (클릭)
 
[영상]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VIP 미라노 시장 등장 "소갈비찜 홀릭"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아는형님' 강소라, 영화 '써니' 캐스팅 비화 공개 [영상] '한끼줍쇼' 국민 사윗감 배우 이장우, 띵동 도전에 "택배예요?" [영상]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신메뉴 문어국수 → 이태리 입맛 저격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알베르토 크루 긴장케한 'VIP' 등장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이번 신메뉴는 '소갈비찜'…또 대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