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 "프로골퍼 현세린 홍보대사로 위촉"

입력 2019-12-13 16:3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 "프로골퍼 현세린 홍보대사로 위촉"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대표이사 서덕중)는 지난 12월 12일(목) 프로골퍼 현세린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현세린 선수는 2017년 17살의 나이로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발탁되어 본격적인 프로 선수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2018년에는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LET) 에스트레야 담 레이디스 오픈고 타일랜드 챔피언십에서 아마추어 자격으로 참가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같은 해 US여자아마추어 골프선수권대회에서는 스트로크 플레이 1위를, 전국체전의 개인전과 단체전에서는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특히 올해 열린 드림투어에서 완벽한 플레이를 선보이며 최종합계 6언더파 136타로 우승을 차지했으며, 상금랭킹 토탈 13위를 기록하며 2020 KLPGA 정규투어 풀시드권을 부여받는 성과를 얻었다.
.
한편, 태안모터스는 현세린 선수 이외에 두 명의 슈퍼루키 조아연 선수와 김자영 선수도 태안모터스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세 선수는 2020년 시즌 동안 태안모터스의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며 'The new Audi A6 45 TFSI quattro'을 제공받게 된다.

한편, 아우디 공식딜러인 태안모터스는 인천, 송도, 일산, 목동, 도곡로, 한강대로, 남산, 방배 8개 전시장과 개포, 영등포, 인천(남동/주안), 일산, 남산, 방배 7개의 서비스센터, 인증 중고차 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2016년부터 키움 히어로즈와의 공동마케팅을 전개하는 등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가고 있다.

이정호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