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드레날린 폭발" 라이언 레이놀즈가 소개하는 '6언더그라운드'

입력 2019-12-05 08: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6언더그라운드'
넷플릭스(Netflix) 영화 '6 언더그라운드'가 고스트 요원 라이언 레이놀즈가 직접 소개하는 신선한 예고편을 공개했다.

지난 2일 글로벌 투어를 시작하며 서울 월드 프리미어를 뜨겁게 달궜던 '6 언더그라운드'가 유머와 액션이 시원하게 폭발하는 3차 예고편을 최근 공개해 열기를 더하고 있다. '6 언더그라운드'는 애초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과거의 모든 기록을 지운 여섯 명의 정예요원, 스스로 '고스트'가 된 그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공개된 예고편은 막대한 부와 천재적인 지능을 가진 리더 원을 연기한 라이언 레이놀즈의 익살과 유머로 가득한 인터뷰로 시작된다. 그는 마이클 베이 감독을 감성을 자극하는 작품의 선구자로 소개하지만 그의 설명과는 달리 모든 것을 시원하게 터뜨리는 마이클 베이 감독의 모습이 반전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가장 마이클 베이다운 영화"라는 그의 설명처럼 '베이헴(아수라장(Mayhem)과 마이클 베이의 성을 합친 단어로 마이클 베이만의 독보적인 액션 영화 스타일을 지칭)이라 불리우는 마이클 베이 감독의 스펙터클한 액션들이 쉴 틈 없이 쏟아지며 눈을 떼지 못 하게 한다. 피렌체와 홍콩 도심을 거쳐 사막까지 전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여섯 정예 요원들의 액션은 지상 최대의 작전다운 스케일을 예고한다. 이를 입증하듯 '6 언더그라운드'의 액션을 본 관객들은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액션의 진수에 흠뻑 빠진 모습으로 영화가 보여줄 스펙터클을 예고한다.

'6 언더그라운드'의 유머와 액션은 오는 13일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