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알베르토의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첫 손님 현지 셰프?

입력 2019-12-02 09:19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알베르토, 이혜정에게 한식 비법 전수받아
12월 2일(월) 밤 11시 첫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알베르토, 이혜정에게 한식 비법 전수받아
12월 2일(월) 밤 11시 첫 방송

알베르토의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첫 손님 현지 셰프?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가 고향 미라노에서 한식당을 개업한다.

2일(월)에 첫 방송될 JTBC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에서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가 12년 만에 고향으로 돌아가 한식당을 차리는 모습이 공개된다.

알베르토 몬디는 한식당 오픈을 위해 '미스터 선샤인' '태양의 후예' 등으로 잘 알려진 미국 출신 배우 '데이비드 맥기니스'와 평소 절친인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리'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한식 요리에 대해 걱정하는 두 사람에게 알베르토는 "이탈리아 입맛과 한국 입맛을 모두 알고 있다"라며 자신 있는 모습을 보였다.

 
알베르토의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첫 손님 현지 셰프?

세 사람은 한식당 개업을 위해 출국 한 달여 전부터 함께 요리 연습을 하며 본격 준비를 시작했다. 알베르토는 한식당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징어순대'를 배우기 위해 요리연구가 이혜정을 찾아가 비법을 전수받는 등 열성적인 모습을 보였다,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이탈리아에 입성한 세 사람은 그동안의 연습이 무색하게 낯선 주방에서 우왕좌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일촉즉발의 위기 상황까지 생기면서 급기야 메인 셰프인 알베르토는 멘붕(?)에 빠졌다는 후문. 또한 영업 첫날부터 첫 손님으로 현지 셰프가 등장하면서, 시작부터 세 사람을 긴장시키게 했다.

세 사람은 정통 한식으로 입맛 까다롭기로 유명한 이탈리아 사람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알베르토 몬디, 데이비드 맥기니스, 샘 오취리 이 세 사람의 한식당 개업 이야기는 2일(월)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JTBC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한식당 오픈 알베르토, 메뉴 선택 이유는?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글로벌 인재들의 한식당 운영기! 캐릭터 영상 공개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외국인에 의한, 외국인을 위한 한식당 오픈 JTBC '냉부해' 후속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12월 2일 첫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