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막나가쇼' 김구라, '타다-택시' 다양한 목소리 듣는다

입력 2019-11-25 15:50

방송: 11월 26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26일(화) 밤 11시

'막나가쇼' 김구라, '타다-택시' 다양한 목소리 듣는다

김구라가 타다와 택시기사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현장으로 나갔다.  

26일(화) 방송되는 JTBC '막나가쇼' 첫 방송에서 김구라는 'WHY! 왜구랴?' 코너를 통해 첨예한 갈등이 지속되고 있는 '타다-택시' 문제를 다룬다. 김구라는 직접 현장을 찾아 양측은 몰론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어본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불법성' 여부를 두고 치열한 공방을 펼치는 '타다'와 '택시'의 갈등을 파악하러 나선다. 방송 최초로 타다 본사를 방문한 김구라는 타다의 불법논란, 불법파견 논란에 대해 돌직구 질문을 던져 관계자를 당황하게 했다.

또한 김구라는 즉석에서 택시 기사와 타다 기사를 섭외해 직접 대면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 과연 양측 기사들은 김구라가 마련한 대화의 자리에 나타났을까?

JTBC 체험! 사람의 현장 '막나가쇼'는 한국 사회에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사람, 현장,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취재하는 프로그램이다. 김구라는 'WHY! 왜구랴?' 코너를 맡아 대한민국이 주목하는 이슈의 현장을 직접 추적하고 그 원인이 무엇인지 알아본다.

11월 26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막나가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막나가쇼' 범죄심리학자 이수정 교수, 주행거리 12만km 이유는 이경규X김구라X허재 '막나가쇼', "체험! 사람의 현장" '막나가쇼' 티저 공개! 이경규·김구라·허재의 색다른 인터뷰쇼 엿보기 '막나가쇼' 26일 첫방! 이경규-김구라-허재 '3인3색 인터뷰쇼' '막나가쇼' 김구라-전현무-장성규 기자 변신! '혐한러'에 독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