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이소라, "이상민에게 20년 앙금 있다"

입력 2019-11-15 14:55

방송: 11월 16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16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이소라, "이상민에게 20년 앙금 있다"

모델 이소라가 20년전 이상민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6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원조 슈퍼모델' 이소라와 '예능 치트키' 가수 딘딘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두 사람이 '형님학교'에 등장하자, 형님들은 쉽게 보기 힘든 두 사람의 조합에 의아한 표정을 감출 수 없었다. 하지만 딘딘은 오히려 "내가 '이소라에게 선택 된 반찬(?)'이라 기분이 좋다"라며 한껏 업 된 기분으로 녹화에 임했다.

이날 이소라는 20년 전 이상민의 부탁으로 룰라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에피소드를 꺼내 웃음을 안겼다. 당시 이소라는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전 세계에 두 벌 밖에 없는 가죽 재킷을 입고 갔으나, 생각지도 못한 촬영 내용 때문에 크게 당황했다는 것. 이어 이소라는 "고소영이 팔라고 해도 안 팔았던 거야"라고 마음속 깊숙이 남아있던 억울함을 토로해 그 사연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또한 이소라는 강호동의 'X맨' 시절의 이야기 등을 풀어놓으며 형님들과의 오랜 친분을 증명했다.

이소라가 전하는 형님들의 유쾌한 에피소드는 16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대세 펭수, '아는 형님' 출연! "광희 돕기 위해 찾아왔다" '아는 형님' 현아-던, '풀 러브 스토리' 최초 공개! '아형' 권상우 "정우성과 김영철, 밥값 계산해 준 유일한 사람" '아는 형님' 나르샤의 고백…후배들 위한 '친절 인사법' '아는 형님' 브라운아이드걸스, 롱런 비결? "질척거리지 않는 것"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