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알베르토, 고향서 한식당 차린다…JTBC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입력 2019-10-30 10:35

12월 초 첫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12월 초 첫 방송

알베르토, 고향서 한식당 차린다…JTBC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알베르토가 자신의 고향인 이태리에서 한식당을 차린다.

JTBC가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연출: 홍상훈)을 12월에 방송한다.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은 '비정상회담'을 통해 얼굴을 알린 이태리 출신의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가 12년 만에 고향인 미라노로 돌아가, 오징어순대를 비롯해 그가 즐겨먹는 메뉴의 특별한 한식당을 오픈해 벌이지는 일들을 담은 내용이다.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에는 알베르토 이외에도 한식을 좋아하는 두 명의 외국인이 함께한다.   미국 출신의 배우로 '미스터 선샤인' '태양의 후예' '구가의 서' 등으로 잘 알려진 데이비드 맥기니스와 유쾌한 성격에 가나 출신의 방송인 샘 오취리가 함께한다.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레스토랑 서빙과 바텐더 경력까지 갖춘 요섹남의 반전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

제작진은 "세 명의 외국인들이 이태리의 작은 시골마을에 한식당을 오픈하면서 발생하는 에피소드들과 고향으로 돌아간 알베르토가 다양한 손님들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만남이 신선한 재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알베르토, 데이비드 맥기니스, 샘 오취리 등 세 외국인의 한식당 오픈기를 담은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은 12월 초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