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런웨이브' CLC "데뷔 전 혹한에 버스킹 한 적 있다" 고백

입력 2019-10-05 17:48

방송: 10월 5일(토) 밤 12시 2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10월 5일(토) 밤 12시 20분

'런웨이브' CLC "데뷔 전 혹한에 버스킹 한 적 있다" 고백

CLC가 데뷔 전 버스킹 경험을 털어놨다.

5일(토)에 방송되는 JTBC2 '런웨이브'에서는 CLC, IZ, TEEN TEEN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런웨이브' 녹화에서는 3개월 만에 싱글 'Devil'로 돌아온 그룹 CLC가 무대를 열었다. 올해만 벌써 세 번째 컴백인 CLC는 "데뷔 전, 버스킹 공연으로 실력을 다졌다"라며 혹한의 날씨에도 버스킹을 했던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또한 이날 CLC 멤버들의 K-POP 커버 댄스 메들리가 공개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CLC에 이어 IZ가 싱글 2집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 같아' 무대로 분위기를 이어갔다. 멤버들의 사연이 담긴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는 코너에서는 보컬 지후가 소속사에 들어와 대표님 앞에서 처음으로 부른 노래로 규현의 '우리가 사랑한 시간'을 꼽으며 남다른 사연을 밝혔다. 또한 데뷔 전 100회 이상의 버스킹을 한 것으로 알려진 IZ는 당시의 황당한 에피소드를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신인 그룹 TEEN TEEN이 출연했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깜찍한 동생미를 보여줬던 이진우는 업텐션의 이진혁과의 '부자 케미'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또한 멤버들은 '진혁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 왔다'며 여전한 친분을 자랑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태승이 부르는 박원의 '노력' 뿐만 아니라 세 사람이 처음으로 함께 했던 샤이니의 '누난 너무 예뻐'도 확인할 수 있다.

CLC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보이밴드 IZ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라이브, 그리고 신인 그룹 TEEN TEEN의 청량감 넘치는 데뷔곡은 5일(토) 밤 12시 20분 방송되는 JTBC2 '런웨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런웨이브'는 'U+아이돌 라이브'에서 선공개로 만나볼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