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악플의 밤' 박성광, "임송 매니저 퇴사 이유는…"

입력 2019-10-05 17: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4일 (금) 방송된 JTBC2 예능프로그램 '악플의 밤'에는 개그맨 김수용, 박성광이 출연해 자신의 악플과 대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박성광은 '매니저 덕에 뜬 놈'이라는 악플에 "좋은 매니저 덕을 본 것이 맞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매니저도 박성광과 일하며 악플이 많았다"고 덧붙였고 매니저가 악플로 인해 퇴사하게 되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샀다. (▼영상 확인)

 
이어 박성광이 키우는 반려견인 '광복이' 덕을 봤다는 악플에 인정을 외친 박성광은, '광복이'와 광고 동반 출연을 거절했다가 광고를 찍지 못할 뻔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확인)

 
한편 '악플의 밤'은 스타들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악플과 대면해보고, 솔직한 속내를 밝히며 올바른 댓글 매너 및 문화에 대해서도 한 번쯤 생각해 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JTBC2에서 방송된다.

▶'악플의 밤'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악플의 밤' 박성광, "임송 매니저 퇴사 이유는…"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주영훈, 토토가 저작권료 100억? "입에 풀칠할 정도" [영상] '악플의 밤' 핫펠트, 원더걸스 예은이 아니라 예명으로 활동하는 이유는… [영상] '악플의 밤' 지상렬 "유해진처럼 될 줄 알았지만…'1박 2일' 그만둔 것 후회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