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트와이스, 지적 배틀 펼치며 "우린 지금 사춘기"

입력 2019-09-24 15:47

방송: 9월 24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24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트와이스, 지적 배틀 펼치며 "우린 지금 사춘기"
'아이돌룸' 트와이스, 지적 배틀 펼치며 "우린 지금 사춘기"

5년 차 그룹 트와이스에게 사춘기가 찾아왔다.

24일(화)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 미니 8집 신곡 'Feel Special'로 6개월 만에 컴백한 트와이스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아이돌룸' 녹화에서 트와이스는 모모의 '모춘기'에 이어 멤버들에게 사춘기가 왔음을 공개했다. '모춘기'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모모는 "최근 리더 지효에게도 '효춘기'가 찾아왔다"라고 전했다. 이에 지효는 "'모춘기'가 너무 심해서 지고 싶지 않았을 뿐이다"라고 해명했다. 다현 역시 "모모 언니는 눈만 마주쳐도 눈으로 욕한 적 있다"라고 모모를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새롭게 사춘기를 맞은 지효를 중심으로 원하는 멤버를 골라 마음껏 지적할 수 있는 '지적질 배틀'이 펼쳐졌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서로의 일거수일투족을 알고 있는 만큼 숨겨진 이야기들을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데뷔 5년 차를 맞이한 만큼 두터운 우정과 최강 팀워크를 쌓아가고 있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지적질 배틀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사춘기'를 맞은 트와이스의 애정 담긴 지적질 배틀은 9월 24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컴백 트와이스, '아이돌룸' 출연 확정! 도니코니와 '의리케미' '아이돌룸' 슈퍼주니어 완전체 출격! 15년 농축된 '예능력' 뽐낸다 '아이돌룸' 정형돈 "트와이스가 직접 콘서트 초대했다" '아이돌룸' 세븐틴, 수영선수로 변신한 사연은? 승부욕X웃음 폭발 현장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