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어서 말을 해' 붐, 자숙 기간 중 내비게이션 때문에 눈물 훔친 사연

입력 2019-09-24 11: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어서 말을 해' 붐, 자숙 기간 중 내비게이션 때문에 눈물 훔친 사연

'어서 말을 해'에서 붐이 눈물 흘린 사연이 공개됐다.

JTBC '어서 말을 해'는 말에 관한 퀴즈쇼를 푸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번 주 '화제의 말' 코너에서 빙상여제 이상화의 '슬럼프'와 관련된 명언이 공개된다.

특히 이상화의 명언 못지않은 말선수들의 각양각색 슬럼프 극복법이 화제다. 먼저 붐은 한창 자숙 기간 중 내비게이션 때문에 눈물을 쏟았던 사연을 털어놔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어 박나래는 "긴 무명 시절을 어떻게 이겨냈냐"라는 질문에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특별한 노하우를 공개하며 말 선수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또한 게스트로 출연한 우주소녀 보나와 수빈 역시 긴 연습생 시절 먹었던 눈물 젖은 빵 부터 체중이 적게 나올 수 있는 걸그룹만의 꿀 팁(?)까지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말선수들의 각양각색 슬럼프 극복기는 24일(화) 밤 11시에 방송될 JTBC '어서 말을 해'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어서 말을 해' 우주소녀 보나와 수빈, 핑클 무대 재현 '어서 말을 해' 이진혁, 스윙스와 랩 배틀…녹화장 '환호' '어서 말을 해' 스윙스 솔직 발언 "문세윤보다 얼굴은 내가 나아" '어서 말을 해' 데이트 중 부모님 만난 딘딘, 반응은? '어서 말을 해' 예능 대세 이진혁 합류! 화려한 언변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