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냉부해' 박정수, 리즈시절 꽃미모 공개 "지금으로 치면 수지, 아이유"

입력 2019-09-10 11:40 수정 2019-09-10 11:4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9일(월)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배우 박정수와 강성진이 출연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48년차 배우, 박정수의 냉장고가 공개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성주는 "박정수씨가 무서운 시어머니의 대명사지만 데뷔 당시 청순의 대명사" 였다며 박정수의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청순미 넘치는 박정수 과거 사진에 MC들과 셰프 모두 감탄했다. 이어 당시에 파격적이었던 비키니 화보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 영상 확인)
 
면역력 저하로 10여 년 전 갑상선암부터 간염까지 겪어 식습관에 신경 쓰기 시작했다는 박정수는 동안 비결이 담긴 건강관리 노하우를 공개했다.
(▼ 영상 확인)
 
한편,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되며 오는 16일 방송에는 강성진의 냉장고가 공개될 예정이다.

▶ '냉장고를 부탁해' 무료 클립 더 보기 (클릭)
 
[영상] '냉부해' 박정수, 리즈시절 꽃미모 공개 "지금으로 치면 수지, 아이유"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주영훈, 토토가 저작권료 100억? "입에 풀칠할 정도" [영상] 이경규 '아는형님' 맹비난…"'한끼줍쇼'의 독이다" [영상] '캠핑클럽' 데뷔 21주년 핑클 안무 연습 영상에 기대 UP '냉장고를 부탁해' 국민 시어머니 박정수 "이휘향·박준금 라이벌" '냉부해' 박정수, 동안 비결 담긴 건강관리 노하우 공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