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이경규 '아는형님' 맹비난…"'한끼줍쇼'의 독이다"

입력 2019-09-05 10: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4일(수)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는 배우 박호산과 공승연이 밥동무로 출연, 인천시 남동구 논현동 한 끼에 도전했다.

박호산이 "내일 아는형님에 출연한다"라고 하자 이경규는 "출연자들이 '한끼줍쇼'에 나와서 몸을 풀고 '아는형님'에 나간다"며 호통을 쳤다.

'아는형님'은 '한끼줍쇼'의 독이라며 강호동에게 "네가 편성에 개입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확인)
 
트와이스 정연의 친언니인 공승연은 과거에 출연한 정연에게 받은 조언이 있는지 질문을 받았다.

머뭇거리던 공승연은 "이경규 선배님이랑 해야 집에 일찍 간다고 했다"고 폭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영상 확인)
 
한편,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는 오는 18일(수) 엑스원의 김요한, 김우석 출연을 예고했다.

▶ '한끼줍쇼' 무료 클립 더 보기 (클릭)
 
[영상] 이경규 '아는형님' 맹비난…"'한끼줍쇼'의 독이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캠핑클럽' 데뷔 21주년 핑클 안무 연습 영상에 기대 UP [영상] '악플의 밤' 함소원 '솔직 입담'에 설리마저 '당황' [영상] '한끼줍쇼' 박해준, '한예종 제2의 장동건' 시절 공개! '한끼줍쇼' 배우 박호산 '예능야망꾼' 등극! 이경규 맹비난 '한끼줍쇼' 공승연, 트와이스 정연에게 입수한 고급 정보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