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박지훈, 워너원 데뷔 2주년 모임 후기 공개

입력 2019-08-31 17:22

방송: 8월 31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31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박지훈, 워너원 데뷔 2주년 모임 후기 공개

박지훈이 워너원 데뷔 2주년 기념 회동 에피소드를 밝혔다.

31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JTBC 새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의 주인공인 박호산, 공승연, 김민재, 박지훈이 찾아온다. 이미 두 번의 입학 경험이 있는 박지훈 뿐만 아니라 그동안 예능 출연이 많지 않았던 다른 세 전학생들의 예능감을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박지훈은 최근에 참석했던 워너원 모임 후기를 전했다. 워너원은 지난 8월 7일 데뷔 2주년을 기념해 한 자리에 모여 끈끈한 의리를 과시한 바 있다. 박지훈은 "당시 함께 배달 음식을 시켜 먹고 수다도 떨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라고 밝혔다. 또한 "멤버들과 오랜만에 모인 기념으로 함께 '에너제틱'을 춰봤다"라고 밝혔는데, 이어진 한 마디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또한 김민재는 깊이 있는 중저음 목소리로 첫 마디부터 형님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박지훈과 함께 일일 아이돌 그룹을 결성해 형님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박지훈이 전하는 워너원 모임 후일담은 31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공승연 고백 "동생 정연에게 인지도 굴욕 당한다" '꽃파당' 김민재 "남자 중매쟁이 신선한 소재, 재밌고 새로워" JTBC 새 월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메인 포스터 2종 공개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4차 티저…김민재X공승연X서지훈, 미묘한 감정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박지훈, 한양 셀럽 '고영수'로 변신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