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호구의 차트' 관전포인트 공개 '호구 공감 차트 배틀'

입력 2019-08-30 11:07

첫 방송: JTBC2 9월 2일(월) 저녁 8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 방송: JTBC2 9월 2일(월) 저녁 8시

'호구의 차트' 관전포인트 공개 '호구 공감 차트 배틀'

JTBC2 '호구의 차트'의 관전포인트가 공개됐다.

JTBC2 신규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차트'가 9월 2일(월) 첫 방송 된다. '호구의 차트'는 세상의 모든 호구들을 위하여 오직 호구의 시점으로 정리한 차트를 매주 공개하는 차트쇼다. 모델 한혜진, 전진, 장성규, 모델 정혁, 뉴이스트 렌이 쇼핑, 다이어트, 인간관계 등 다채로운 주제들을 담은 차트 속 순위를 맞히기 위해 불꽃 튀는 승부를 펼친다.

첫 방송을 앞두고 '호구의 차트' 제작진이 프로그램을 더욱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세 가지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1. 공감 혹은 반전! '호구 취존 차트쇼'
'호구의 차트'는 매회 2040 남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리서치 순위를 공개한다. 쇼핑, 다이어트, 인간관계 등을 주제로 가장 많은 득표를 얻은 TOP10 순위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일상 속에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은 물론 그동안 미처 모르고 지나갔던 반전 호구 케이스까지 다양한 차트가 공개된다. 시청자는 5MC와 함께 TOP10 순위를 확인하며 본인의 '호구 지수'까지 확인할 수 있다.

2. 승부사 5MC의 예측 불허 '차트 맞추기 배틀'
'호구의 차트'는 단순히 순위만 소개하는 차트쇼와 달리 차트 속 정답을 맞춰나가는 '차트 배틀'이다. 둘째가라면 서러운 승부욕 대가 5MC는 주어진 힌트를 근거로 TOP10 순위를 차근차근 추리해나간다. 숨 막히는 심리전을 펼치는 5MC의 불꽃 배틀을 살펴볼 수 있다. 정답을 향한 설레발과 서로를 향한 견제 끝에 투척한 오답 퍼레이드 역시 큰 웃음을 자아낸다.

3. 5MC가 들려주는 공감도 100% '호구 경험담'
MC들이 차트 순위를 예측하며 직접 들려주는 본인의 호구 경험담 역시 '유잼 포인트'다. 특히 5MC는 각 차트의 주제와 관련해 호구가 되지 않을 수 있는 본인만의 꿀팁과 실속 있는 정보까지 직접 공유한다. '운동복 호구' 한혜진, '리미티드 호구' 정혁 등 5MC의 다채로운 '호구 취향'을 알아가는 재미 역시 놓칠 수 없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호구의 차트' 한혜진-전진-장성규-정혁-렌 5MC 포스터 공개 '호구의 차트' 9월 2일 첫방! 한혜진-전진-장성규-정혁-렌 출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