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어서 말을 해' 빅스 라비 "어릴 적 고백 많이 받아봤다"

입력 2019-08-26 14: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어서 말을 해' 빅스 라비 "어릴 적 고백 많이 받아봤다"

과거 3년 동안 짝사랑했던 빅스 라비의 러브 스토리가 공개됐다.

오는 27일(화)에 방송될 JTBC 예능 프로그램 '어서 말을 해' 3회에서 네티즌들의 많은 공감을 얻은 고백에 관한 초등학생 동시 문제가 출제됐다.

문제를 푼 이후, 박나래는 "혹시 이 시에 공감 가시는 분 있나요?"라고 물었고, 라비는 기다렸다는 듯이 "어렸을 때 고백을 많이 받아봤다"며 자신감 있게 말했다. 덧붙여 "학교 다닐 때는 춤추고 나서길 좋아하는 친구들이 인기가 많았다"며 옛날 기억을 떠올렸다.

이후, 라비는 짝사랑했던 여학생 이야기를 꺼냈는데 "3년 내내 차이다가 마지막으로 수학여행 때 고백하려고 노래를 연습했다"고 밝히며 다른 출연자들의 감탄을 불렀다. 하지만, 기대와는 달리 "짝사랑했던 여학생에게 절대 고백하지 말라고 문자가 와서, 방에서 펑펑 울었던 기억이 있다"며 가슴 아픈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 말을 들은 전현무가 "어떤 노래를 준비했어요?"라고 질문하자, 라비는 "그때 준비를 많이 했는데 그 친구가 어디 앉을지 자리까지 생각했었다"라고 답했다. 뒤이어 당시 준비했던 동방신기의 '믿어요'를 녹화장에서 감미롭게 불렀다는 후문.

이뿐만 아니라, 이날 게스트로 출연했던 홍윤화도 어릴 적 '팜므파탈'이라 불리던 반전 과거를 공개해 예사롭지 않은 말발을 선보이며 녹화장을 뜨겁게 달궜다.

빅스 라비의 순수했던 짝사랑 스토리와 학창 시절 인기를 끌었던 말 선수들의 화려한 과거들은 오는 8월 27일(화) 밤 11시에 방송될 JTBC '어서 말을 해'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어서 말을 해' 라비 "식당서 만난 전현무, 인사했더니 소고기 쏴" '어서 말을 해' 박나래 "방송서 비키니 입은 뒤 프로그램 없어져" '어서 말을 해' 김정난 "방탄소년단 지민, 내 원픽 멤버" 고백 '어서 말을 해' 전현무X박나래 콤비 재회! 만나자마자 내뱉은 첫 마디는? '어서 말을 해' 박나래 "내가 박보검과 사귈 확률 50%" 선언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