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김현숙, 아슬아슬한 솔직 입담 대방출! 강호동 '당황'

입력 2019-07-31 14:04

방송: 7월 31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31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김현숙, 아슬아슬한 솔직 입담 대방출! 강호동 '당황'

김현숙이 남편과의 솔직한 러브스토리로 강호동을 당황하게 했다.

31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 배우 정보석과 김현숙이 밥동무로 출연해 성동구 금호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김현숙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에 자칭 연예계 정보통인 강호동은 김현숙과 남편이 소개팅으로 만났다는 사실을 알리며 "만나자마자 4개월 만에 결혼했다. 그리고 결혼 한 지 6개월 만에 출산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강호동은 김현숙에게 "첫 만남에 뽀뽀를 했다는 소식을 들었다"며 추궁하자, 김현숙은 "뽀뽀는 안했다. 키스를 했다"고 거침없이 말해 오히려 강호동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이경규가 '남편 칭찬해'를 요청하자 김현숙은 "서운한 거 먼저 하면 안 되냐"고 둘러대며 쑥스러워 했다. 하지만 "한 번도 나에게 화를 낸 적 없다"며, "육아도 함께 해주고, 내 일을 존중해준다"며 남편을 향한 고마움과 애정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타고난 입담으로 이경규와 강호동의 혼을 쏙 빼놓은 김현숙의 한 끼 도전은 31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금호동 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할아버지 된 정보석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선물은 손녀" '한끼줍쇼' 마크 "레드벨벳 동생이에요!" 희망의 끈 놓지 않은 울림에 '웃음' '한끼줍쇼' 마크-김하온 출격에 구름 인파 몰리자, 이경규 "가서 공부해!" 버럭 [영상] 코요태 신지 "원조 규라인, 이경규 조언에 눈물 펑펑 흘렸다." '한끼줍쇼' 규동형제-코요태, 포항공대서 '바보들의 행진' 펼쳐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