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할아버지 된 정보석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선물은 손녀"

입력 2019-07-30 11:34

방송: 7월 31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7월 31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할아버지 된 정보석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선물은 손녀"

배우 정보석이 손녀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31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 배우 정보석과 김현숙이 밥동무로 출연해 성동구 금호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 등장한 정보석과 김현숙은 한 드라마에서 티격태격 '앙숙케미'로 찰떡호흡을 맞춘 바 있다. 정보석은 '꽃중년' 대표 배우로 극의 중심을 잡는 무게감있는 배역을 주로 맡아왔다. 김현숙은 정보석과 함께 드라마를 찍으며 의외의 매력에 깜짝 놀랐던 경험을 전했다. 이에 정보석은 "인생 자체가 'B급'이다"라며, "내면과 비주얼이 매치가 안 돼서 힘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정보석은 이날 '손녀바보'의 면모를 과시하며 또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강호동이 "(정보석이) 할아버지가 됐다는 게 너무 신기하다"고 말하자, 정보석은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선물이 손녀"라며 손녀 사랑을 내비쳤다. 이어 손녀와 함께 살고 있다고 밝힌 정보석은 "손녀 키에 맞춰서 가구들을 전부 고무로 감싼다"며 녹화 내내 '손녀바보'의 면모를 숨김없이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벨 도전 중, 우연히 신생아가 있는 집을 찾게 된 정보석은 "아이가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100일 동안 외부인이 들어오면 안 된다"며 육아 지식을 뽐내기도 했다. 

'손녀바보' 정보석의 한 끼 도전은 31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금호동 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