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파이널 앞둔 슈퍼밴드, 결승 진출팀 비하인드 영상 공개!

입력 2019-07-09 18:59

방송 : 7월 12일 저녁 8시 40분 생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 7월 12일 저녁 8시 40분 생방송

글로벌 밴드 결성 프로젝트 '슈퍼밴드'가 생방송 파이널 무대를 앞둔 가운데, 최종 결승에 진출한 4팀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본선 1~4라운드와 결선 1~2차전을 거쳐 파이널 무대에 진출하게 된 4팀은 온라인 사전투표와 생방송 때 실시될 대국민 문자투표를 통해 우승 팀을 가린다.

결선에서 1위를 차지한 루시 팀은 비하인드 영상에서 개성 있는 평소 모습과 달리 어색해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단단한 팀워크가 돋보이는 루시는 비하인드 영상에서도 팀 자랑에 가장 부심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결선 1차전 최하위였지만 절치부심으로 결승에 진출하게 된 모네 팀은 인터뷰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는 비글미를 보였다.
 
세 번째로 강렬한 아트 록 밴드 퍼플레인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와는 다르게 긴장한 모습이 역력, 드러머인 정광현이 보컬 대신 노래를 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프런트맨 아일이 이끄는 '호피폴라'는 아일이 능청스럽게 멤버들 자랑을 늘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홍진호를 '그 이'라고 불러 멤버들을 폭소하게 했다.
 
루시,모네, 퍼플레인, 호피폴라가 '제1대 슈퍼밴드'의 자리를 놓고 겨룰 JTBC '슈퍼밴드' 생방송 파이널 무대는 7월 12일 저녁 8시 40분 생방송된다.

▶ 슈퍼밴드 온라인 사전투표 하러가기
 
[영상] 파이널 앞둔 슈퍼밴드, 결승 진출팀 비하인드 영상 공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