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한끼줍쇼' 이광연, "1년 넘게 만난 여자친구 있다" 깜짝 고백

입력 2019-07-04 11: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U-20 국가대표 이광연이 열애 중임을 고백했다.
 
지난 3일 (수)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는 한국 축구계 레전드 골키퍼 이운재와 이광연이 강릉시 포남동 한 끼에 도전했다.

강릉시는 이광연 선수가 속한 강원 FC의 연고지로 훈련장과 숙소가 위치한 곳이다.
 
안목해변을 거닐며 이광연은 평소에 구단 선수들과 안목해변에 온 가족들을 보며 "나도 미래에 가정을 이뤄서 오고 싶다" 생각했다고 말했다.

MC 이경규와 강호동은 "여자친구가 있냐"고 물었고 "노코멘트"하겠다던 이광연은 강호동의 계속된 질문에 결국 1년 정도 만난 여자친구가 있다고 자진 고백했다.(▼영상확인)
 
 
첫 도전에 한 끼 입성에 성공한 이광연은 여자친구와 장거리 연애중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버스에서 이동하는 시간이 길다"고 말했다.

이에 강호동은 "손을 잡고?"라고 물었고 "그냥 잠만자죠"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광연은 "버스에서 잔다는 뜻이다"라며 서둘러 수습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확인) 
 

한편,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한끼줍쇼 무료 클립 더 보기
 
 
[영상] '한끼줍쇼' 이광연, "1년 넘게 만난 여자친구 있다" 깜짝 고백

관련기사

[영상] 핑클 완전체 예능 '캠핑클럽' 티저 공개, 솔직 토크 '눈길' [영상] '악플의 밤' 송가인, 외모 스트레스 때문에 성형외과 상담받아 [영상] 예지원x정소민 "워너원급 인기"에 한끼줍쇼 촬영중단 [영상] '냉부해' 신화 전진 "북한군과 음주로 형-동생 맺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