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찬다' 안정환 특단의 조치 !'어쩌다FC' 맞춤 8세 훈련법 준비

입력 2019-06-19 10:35

레전드 군단, '아장아장' 축구 걸음마 시작! 어린이용 훈련 돌입
방송: 6월 20일(목)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레전드 군단, '아장아장' 축구 걸음마 시작! 어린이용 훈련 돌입
방송: 6월 20일(목) 밤 11시

'뭉쳐야 찬다' 안정환 특단의 조치 !'어쩌다FC' 맞춤 8세 훈련법 준비

안정환 감독이 '축구 신생아'인 레전드 군단을 위해 특단의 훈련을 준비했다.

20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평가전에서 참패한 '어쩌다 FC' 팀의 공식 첫 훈련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스포츠 전설들의 축구 실력을 낱낱이 보기 위한 평가전 결과 이들은 0:11의 참패를 당하고 말았다. 각 스포츠 종목에서 최정상에 올랐기에 기대감을 높였던 레전드 스타들의 결과는 암담했다.

평가전 내내 어떠한 지시도 내리지 않고 묵묵히 전설들의 경기를 지켜봤던 안정환 감독은 "집중력도 없고, 순발력도 없다"는 '팩트 폭격'을 날리며 그들의 실력에 맞춘 눈높이 훈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안정환 감독이 준비한 '어쩌다 FC' 맞춤형 훈련은 바로 '8세 축구 훈련법'으로 어린이들의 집중력과 순발력을 키울 수 있는 놀이형 훈련이다. '8세'가 받는 훈련이라는 말에 레전드 군단은 "자존심이 상한다"며 반발했다. 그러나 막상 훈련이 시작되자 방법을 이해하는 것도 어려워 해 다시 한 번 안정환 감독을 한숨짓게 만들었다는 후문.

평균 나이 반오십을 바라보는 '축구 신생아' 레전드 군단을 위한 안정환 감독의 특별 훈련은 20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찬다' 레전드 스포츠 스타 맹활약! 분당 최고 4.3% '뭉쳐야 찬다' 눈칫밥 먹는 안정환? 회식서 직접 고기를… '뭉쳐야 찬다' 허재, '예능 대통령' 등극!? '버럭' 매력 발산 '뭉쳐야 찬다' 첫만남부터 안정환 수난! 허재 등장하자… JTBC 스포츠 예능 '뭉쳐야 찬다' 관전 포인트 셋!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