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정승환, 소속사 대표 유희열 칭찬 "잇몸이 예쁘다"

입력 2019-06-12 15:55

방송: 6월 12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12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정승환, 소속사 대표 유희열 칭찬 "잇몸이 예쁘다"

정승환이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12일(수) 방송되는 '한끼줍쇼'에서는 가수 정승환, 산들, 레나가 밥동무로 출연해 종로구 홍지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 당시 정승환은 소속사 안테나 내에서 불리는 자신의 별명에 대해 이야기했다. 강호동이 정승환을 두고 "가요계의 박보검"이라고 소개하자, 정승환은 손사래를 치며 "가요계가 아니라 안테나 내에서 서로 기분 좋자고 붙인 별명"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유희열은 안테나의 다니엘 헤니, 정재형은 오다기리조라고 밝혔다.

한편, 강호동은 한끼줍쇼의 고정 코너 '칭찬해 서운해'에 대해 설명하고 정승환에게 유희열을 향한 칭찬을 요청했다. 이에 정승환은 "유희열 선배님은 잇몸이 예쁘다"며 "웃을 때 잇몸이 훤하게 드러나는데 선홍빛 잇몸이 건강해 보인다"고 칭찬해 웃음을 자아냈다.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인 정승환의 활약은 12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홍지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정승환-산들-레나 출격! 감미로운 한끼 도전 '한끼줍쇼' 지상렬, 벨 앞에서도 필터링 없는 드립! 이경규 '버럭' '한끼줍쇼' 임채무-지상렬, 무응답 메들리에 '시무룩' [영상] '한끼줍쇼' 김소연♥홍종현 극 중 키스신 보던 남편 이상우 반응은? '한끼줍쇼' 홍종현, 김소연♥이상우 이야기에 "나도 언젠가는…"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