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형' 악동뮤지션 이찬혁 "동생에게 관심 보인 후임 있었다"

입력 2019-06-07 15:47

방송: 6월 8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8일(토) 밤 9시

'아형' 악동뮤지션 이찬혁 "동생에게 관심 보인 후임 있었다"

'전역 뮤지션' 악동뮤지션 찬혁이 군대에서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8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새 출발을 앞둔 악동뮤지션과 전소미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군 복무를 마친 이찬혁의 합류로 다시 남매가 함께 활동하게 된 '악동뮤지션'이 반가운 투샷을 선보였다. 이찬혁과 이수현은 "떨어져 있는 사이에 애틋함을 많이 느꼈다"라며 '현실남매'로 불렸던 이전과는 다른 훈훈한 모습으로 형님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악동뮤지션 이찬혁은 전역 바로 다음 날 '아는 형님' 녹화장을 찾아 눈길을 끌었다. 이찬혁은 처음에는 다소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였지만, 긴장이 풀리자 그간의 공백이 느껴지지 않는 센스 넘치는 입담을 과시했다. 특히 과장이 조금 섞인 듯한 군대 경험담으로 큰 웃음을 안겼다.

형님들은 "혹시 후임들 중 동생 이수현에게 관심을 보인 사람은 없었냐"라고 질문했다. 옆에 있던 이수현은 '처음 듣는 이야기'라며 눈을 반짝이며 답변을 기다렸다. 이에 이찬혁이 "후임 중에 동생 이수현이 예뻐 보인다고 이야기한 후임이 있었다"고 털어놓자, 형님들의 질문 공세가 끊임없이 이어졌다는 후문.

 
'아형' 악동뮤지션 이찬혁 "동생에게 관심 보인 후임 있었다"

한편, 이날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전소미 역시 대활약을 펼쳤다. 전소미는 녹화장에 I.O.I 멤버 청하를 '깜짝 소환'하기도 했다. 또한 시종일관 솔직발랄한 리액션으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악동뮤지션 이찬혁의 군대 에피소드와 전소미의 깜짝 '청하 소환 타임'은 8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악동뮤지션-전소미 출격! 찬혁, 제대 후 첫 예능 '아는 형님' 남궁민 "내 단점은 중저음 보이스"…이유는? '아는 형님' 장현성 "큰 아들 준우 벌써 고등학생, 면도기 사줬다" '아형' 서장훈 폭로 "규현은 사석에서 '해맑은 독설가' 스타일" '아는 형님' 규현, "윤종신에게 서운했다" 깜짝 고백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