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김소연 키스신을 본 남편 이상우의 반응은?

입력 2019-05-28 15:49

방송: 5월 29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5월 29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김소연 키스신을 본 남편 이상우의 반응은?

배우 김소연이 남편 이상우와의 알콩달콩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9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김소연과 홍종현이 밥동무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강호동, 이경규와 함께 서대문구 홍제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홍제동은 서울 도심 속 명산인 인왕산, 안산, 백련산으로 둘러싸인 '산세권' 입지로 서대문 알프스라 불리는 곳이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배우 김소연은 남편 이상우와의 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김소연은 최근 한 드라마에서 달콤한 키스신으로 화제몰이를 했다. 과거 여러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남편 이상우를 질투하게 만들 것"이라고 포부를 밝힌 바 있는 만큼, 남편 이상우의 반응에 MC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홍종현 역시 "'한끼줍쇼'에서 촬영하면서 물어보려고 일부러 안 물어봤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김소연은 "남편이 묵묵히 드라마를 보다가 냉장고에서 갑자기 술을 꺼내 마셨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규는 "맥주를 마셨다는 건 이해를 한다는 거고, 깡소주를 마셨다는 건 이해를 못하는 것"이라며 주종에 따른 질투의 정도를 규정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 김소연의 한 끼 도전은 29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