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한혜진, 고장난 벨에 안심? 신종 캐릭터 예고

입력 2019-05-14 15:02

방송: 5월 15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15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한혜진, 고장난 벨에 안심? 신종 캐릭터 예고

한혜진이 신종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했다.

15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 모델 한혜진과 아이돌그룹 뉴이스트의 황민현이 출연해 합정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한혜진은 "부동산에 꼭 가보고 싶었다. '한끼줍쇼'에서 부동산이 나오는 장면이 재밌었다"고 밝혔다. 이경규와 강호동은 한혜진과 함께 부동산을 찾아 나섰지만 처음 들어간 부동산에서 촬영을 거절 당했다. 이에 한혜진은 "진짜 섭외 하나도 안하는구나. 뭐 이런 방송이 다 있냐"며 황당해했다. 하지만 뒤이어 들어간 부동산에서도 연이어 퇴짜를 맞으며 벨 도전 전부터 불길한 징조에 초조해했다.  

본격적인 벨 도전에 나선 한혜진은 "심장이 튀어 나올 것 같다"며 극도로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첫 시도부터 고장 난 초인종에 당첨된 한혜진은 "아싸 고장났다!"며 기뻐해 이경규를 당황하게 했다. 무응답과 벨 고장이 연이어 벌어지는 상황에서도 한혜진은 "안계시나보다. 잘됐다!", "고장이다. 다행이다!"라며 오히려 안심하기도 했다. 한혜진은 점점 초조해지는 이경규의 속도 모른 채 벨 소통을 거부하는 신종 캐릭터의 면모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규를 당황하게 한 신종 캐릭터 한혜진의 한 끼 도전은 15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합정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한끼줍쇼' 요니P-스티브J 집 입성…리모델링한 30년 주택 공개 '한끼줍쇼' 박성훈, 강호동 빠져들게 한 '묘한 개인기' '한끼줍쇼' 이경규 "우리 다 여의도 출신"…추억 대방출 '한끼줍쇼' 김수용, 25년 살았던 옛 집 찾아가 한 끼 도전 [영상] '한끼줍쇼' 태진아-강호동, 알고보니 씨엘 외갓집 찾아가!
광고

JTBC 핫클릭